동양역술특강 제7주차3강(이름 작명시 피하여야할 凶數)

본문 바로가기

작명

작명

동양역술특강 제7주차3강(이름 작명시 피하여야할 凶數)

Page info

Writer 과학자의 동양역술 | Ori… Date13-09-03 00:00 Hit4 Comment0

Body



상수는 동양 역의 이론에 가장 기본이다. 상은 물리적인 의미이고 수는 그에 따른 에너지의 파동이다. 모든 단어나 이름에는 이와같은 상과 수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의 이름은 보통 타고나 운명에 의하여 지어지게 된다. 그러나 반대로 같은 운명적인 사인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하더라도 이름의 의미와 파동을 긍정적으로 만들경우 주어진 운명에 대한 아름대로의 섭동현상을 일으키게 된다. 이를 물리적으로는 나비효과에 준한다고 말할수도 있을 것이다. 그런 관점에서 우리는 가급적이면 좋은 의미와 획수를 가진 이름을 지어야 할 필요를 느끼는 것이다. 예를 들어 획수에서 10,19,20,30,34 등의 수는 그 수가 가진 파동이 좋지 않은 수로 이야기 된다. 이러한 한글이름에서 길흉수를 알아보자 대전 충남대학교 장동순 교수 (제 공식 까페는 http://cafe.daum.net/Jangds입니다. 강의내용 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4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ITEINFO

dcbooks.co.kr
My own VLOG Diary that only scraps Youtube videos that I am interested in.
Contact : help@oxmail.xyz

NEWS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dcbook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