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386 .제자 3분의 감격스러운 졸업식을 통하여 의학의 혁명적인 미래상을 이야기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KSNS 작성일19-10-09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3명의 독일제자 70일 독일연구소 교육을 마치고 소감을 말하다. 유튜브나 책만으로는 비슷한 흉내는 낼수 있지만, 진정한 스본스도의 세계는 그것으로는 알수가 없다. 70일에 거쳐 1,000명에 가까운 환자들을 날마다 몸으로 부딛히면서 지냈다. 한사람 한사람의 환자를 스승의 가르침과 지도아래, 스승의 모습을 항상 지켜보며 배우고, 자신의 스본하는 모습과 방법과 태도를 스승으로부터 수정받았다. 무의식가운데 그러한 스승의 스본하는 모습과 스도하는 모습이 몸에 무의식적으로 배어들게 되었다. 무의식 안전보호 신경의 고장을 스본스도하는 방법은 이러한 70일간의 치밀하고 치열한, 스승과 함께하는 교육기간이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다. 그러나 이제 시작이다. 스승으로부터 배운 것을 기초로 매일매일 적어도 2,3년은 환자들을 통해 더욱 연마되어져야 한다. 한시도 쉼이 있어서는 안된다. 무의식 신경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한사람 한사람의 제자가 서로서로를 더 낫게 여기고 존경하면서 하나가 되어야 한다. 함께 밥도 먹고, 또 자신이 발견한 새로운 스본방법과 스도포인트가 있다면 서로 공유하면서 함께 똘똘 뭉쳐야 한다. 그래야만 새로운 의학혁명을 반드시 이루어 나갈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dcbook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