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추이 바닥 찍었다. 2022년 8월 15일부터 지속 상승하는 분석 결과 나왔습니다. 제22대 총선전까지 대폭상승 사주과학 평생운세 사주차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영점

영점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추이 바닥 찍었다. 2022년 8월 15일부터 지속 상승하는 분석 결과 나왔습니다. 제22대 총선전까지 …

Page info

Writer 김정태 사주과학 Date22-08-05 00:00 Hit1 Comment0

Body

사주 운세 사주팔자 보는법 명리학 주역 매화역수 타로사주 타로운세 기문둔갑 명상 사주연애운 사업운 장사운 등 김정태 사주과학에서는 신비로운 태양계, 은하계, 우주와 연동되는 생년월일 기반으로 수많은 정치인, 연예인, 세계유명인을 대상으로 자체 연구분석 조사결과 97%의 매우 놀라운 운세 흐름이 적중하여 과거와 현재는 물론 운세예측에 더하여 운세예언으로 정의하였습니다. 따라서 정밀 수치화와 과학적이고 신비한 사주과학 운세차트에 근거하여 사람들의 꿈과 인생 길잡이 역할을 제시하며 아래 표는 김정태 사주과학 학문안에 모두들어 있으며 정답도 찾을수가 있습니다.
----------------------------------------------아 래------------------------------------------------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운세 오늘운세 쥐띠운세 돼지띠운세 사주 처녀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무료사주 진로 연애 인터넷사주 상담 생년월일운세 역마살 점 사주팔자 한문 무료궁합 궁합 사주풀이도우미 이별 사주풀이 역학 내일의운세 사주팔짜 사주보기 운 주역 신점 명리학 음양오행 전화신점 관세음보살 풍수지리 사주궁합 내일운세 신점전화상담 자미두수 새해 사주오행올해운세 철학관수세 예언 이동수 연애운 사주나라 사주사이트 진로상담 연애상담 닭띠오늘의운세 사주만세력 사주잘보는곳 전생 관재수 신년운세 전화사주 양띠오늘의운세 신수 사주보는법 운수 직업상담 예언가 7월운세성명학 재회상담 이번달운세 팔자 속궁합 홍대사주 도화살사주 동업 타로상담 타로카드배우기 올해의운세 운세보기 사주인 도령 로또운세 재결합
사주상담 사주용신 재물운 원광대학교대학원 점성학 사주운세 점사 사주팔자보기 철학원 금전운 궁합테스트 유명한점집 점괘 결혼운 사주명리 사주음양오행 당사주 영점 사주 무료사주 오늘의운세 운세 인터넷사주 띠별운세 사주팔자 풍수지리 사자자리운세 사주상담 사주풀이 온라인사주 전화사주 신점 처녀자리운세무료궁합 신년운세 궁합 사주궁합 사주잘보는곳 사주 사이트 철학관 전화사주상담 인터넷사주사이트 이혼수 자식사주 사주코리아 사주팔자보는곳 사주뽑기 사주해석 시험사주 민속사주 사주팔짜 철학원
사주학 사주풀이방법 사주직업 부부사주 사주가격 전화사주잘보는곳 오행사주 060사주 출장사주 전통사주 임신사주 내사주 용한사주 사주보는법
사주단자 사주찾기 사주팔자잘보는곳 사주블로그 역학 사주인터넷 신수보기 학업운세 인생운세 남편운 전생찾기 입시운 사주유명한곳 사주추천 사주관상 커플운세 사주결혼운 사주팔자보기 사주운세 사주까페 인터넷사주잘보는곳 인터넷사주추천 육효점 사주명리학프로그램 주역 사주분석 직업상담 사주관운 개인사주 사주잘보는집 사주팔자앱 사주팔자어플
사주팔자프로그램 사주풀이앱 신년사주풀이 토정비결프로그램 디지털토정비결 개업하기좋은날 궁합택일 사주앱 사주전화 사주비용 내사주팔자
사주도우미 결혼하기좋은날 인터넷사주팔자 사주풀이추천 내년사주 역술
운세야 운세마을 토정비결사주

김정태 사주과학은 신비로운 태양계, 은하계, 우주와 연동되는 생년월일 기반으로 수많은 정치인, 연예인, 세계유명인을 대상으로 자체 연구분석 조사결과 97%의 매우 놀라운 운세 흐름이 적중하여 과거와 현재는 물론 운세예측에 더하여 운세예언으로 정의하였습니다. 따라서 정밀 수치화와 과학적이고 신비한 사주과학 운세차트에 근거하여 사람들의 꿈과 인생 길잡이 역할을 제시하여 드립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양력과 음력을 동시에 사용하는 나라입니다. 그러나 음력은 자연의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인간의 운명과 운세를 풀 때에는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는 연도를 보면, 단기, 불기, 갑자년, 서기 등 4종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기와 불기는 개인적인 생일을 기리는 것이므로 학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연히 사용하면 안된다고하구요~ 그리고 갑자년은 기존의 역학, 사주, 명리 등에서 지금도 계속 사용하고 있지만, 이 갑자년의 정체에 대해서는 아무런 근거도, 이론도, 가치도 설정되어 있지 않다고 전문가는 말합니다.

예로 갑자년을 누가 만들었으며, 정확하게 언제부터 사용되어온 것이며,
어떤 이론과 논리로서 풀어 온 것이 단적인 며, 인간의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아무런 근거나 논리를 설명할 수 없으니,
그동안 관습적으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것이라고 하더라도 이를 사용할 경우에는 과학이나 학문적인 이론과 학설이 되지 못하므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고 전문가는 말합니다.

따라서 인간의 운명과 운세를 풀 때에는 오로지 전세계가 함께 사용하고 있는 서기년도만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한 서기년도는 인간이 만든 숫자에 불과하므로 그대로 사용하지 말고, 자연의 숫자년도로 전환하는 보정과정이 필요해보입니다.

그동안 역학, 관습, 그리고 풍습 등에서 절기를 월(月) 대신 사용해 왔지만, 그것은 오류이고, 잘못된 것이라고 전문가는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절기를 음력으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 절기는 양력이라는 것을 우선 알아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문을 말하면서 절기를 음력으로 사용하는 이론이나 학문에서 양력인 절기를 월 대신 사용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이론이고, 오류입니다.

지금 이시각도 지구가 태양을 돌고 있는 것은 사실이며, 그것은 자연의 이치이구요, 따라서 양력은 지구가 태양을 한바퀴 도는 공전을 기준으로 만들어졌으며, 절기는 지구가 태양을 공전하는 기간을 24등분하여 만들어 졌기 때문에 일(日)은 음력이 아니라 양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양력을 음력으로 바꾸어서 계산한다면, 우리나라를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는 계산하기 힘들 것이며,
또한 어느 한 나라에 맞추는 것은 이론과 논리에 맞지 않으며, 음력을 사용하는 것은 과학이나 학문적 접근법이 아니구요. 따라서 날자는 각 지역, 각 나라에서 대부분 사용하고 있는 지금 그대로 양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2,1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SITEINFO

dcbooks.co.kr
My own VLOG Diary that only scraps Youtube videos that I am interested in.
Contact : help@oxmail.xyz

NEWS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dcbook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