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경성명학】제48강 중과부적 /이름풀이 /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개명으로 이름의 진동수를 높여 보세요 / 작명법의 혁명시대 / 다지음한글구성성명학회

본문 바로가기

성명학

성명학

【박유경성명학】제48강 중과부적 /이름풀이 /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개명으로 이름의 진동수를 높여 보세요 / 작명법의 혁명시…

Page info

Writer 심리성명학 박유경 Date18-09-12 00:00 Hit24 Comment0

Body





포스팅 바로보기: https://m.blog.naver.com/sksj07/222443722429
포스팅: 배우경

라이브 질문_중과부적

2018. 9. 12. 유튜브 라이브 강의

오늘은 중과부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과 부족 NO NO

중과부적이란?

중첩된 에너지는 상극의 수리가 극을 해서 기운을 적당히 빼주면 좋지만, 혼자서 감당이 힘들 때, 즉 중첩된 에너지가 더 많아 극하는 기운의 힘이 역부족일 때를 말합니다.

이때 극 작용하는 수리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155. 6266 : 재다신약화

돈에 대한 욕망은 많으나 내 역량 부족, 돈 번다고 고생

1.2도 안 좋게 봄

1.2는 원래 내 주관대로 사는 수리이지만 5.6을 눌리는 현상으로 인해 기질과 성격이 바뀜 (용두사미로 바뀔 수 있음)

5.6이 나를 억압하는 형태로 판단.

1.2가 크게 살아있다고 못 봄

질문 : 7378. 7488 : 관살혼잡, 남편덕없음

여성 이름에서 중과부적(관살혼잡)인 경우 자녀에게까지 해로울 수 있나요?


답변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안 좋습니다.

애매하게 대답하는 이유는?

여자 이름에 7.8이 많이 출현한다는 것은 남편 덕이 없는 것입니다.

남편에 대한 비중은 있지만 남편에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관살혼잡으로 7.8이 섞여서 출현할 경우 이런 경우에도 남편이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다름

이런 수리가 있어도 이혼까지 안 가는 경우 조화롭게 살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부부 사이가 안 좋으면 자녀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자녀가 바르게 자랄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이름의 수리 하나만 가지고 인생을 다 알 수 없습니다. 이렇게 수리가 헷갈릴 땐 수리를 현실적으로 대입 시키는 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런 경우

①상담자를 앞에 앉혀놓고 ② 부부 사이를 물어보고, ③배우자에 대해 어떤 관념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④ 거기에 따른 환경으로 자식에게 어떠한 영향이 갔을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자식이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면 그 자식은 나쁘다고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부모 영향으로 자식이 굉장히 상처를 받고 있다면 그것은 자식 덕이 없다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결론

심리학적으로 풀어볼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수리적으로는 객관성을 띠고 있어 객관적으로 이것이 답이라는게 100프로 나오는게 있고 이렇게 환경의 지배를 받아 작용하는 부분에서는 2가지 여지가 있지만 안 좋을 확률이 더 많은 것입니다.

9959. 0006

5.6하나가 9.0을 감당하기 힘듦. 수기운이 많음

물이 적당할 땐 토가 물을 다스리지만 물이 너무 많을 경우 물이 토를 흡수해 버리듯 물이 너무 많을 경우 나의 실체가 거의 없어져 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1711. 2822 : 파재, 고집

1.2가 많을 때 7.8이 적당히 견제를(171) 시켜주면 좋지만 1.2가 많기 때문에 1.2의 기질이 강해 7.8이 감당을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7.8은 1.2를 자제 시키고 훈육 역할을 합니다. 돈이나 파재성을 적당히 자제 시키지만 1.2가 너무 많을 경우 역극으로 7.8이 힘을 쓰지 못해 7.8도 크게 좋지 않습니다.

7.8은 근면 성실한 수리이지만 그 기능을 못하고 있기 때문에 어쩌면 쉽게 돈을 벌려는 그런 성향으로 바뀌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3933 4044

34 자식이 많습니다.

엄마가 많은 자식을 먹여 살리려니 힘이 딸립니다.

너무나 강한 불은 오히려 물을 증발시켜 버립니다.

본연의 에너지를 죽여 놓기 때문에 9.0의 에너지도 좋다고 보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중첩된 수리는 극을 해 기운을 적당히 빼주면 좋지만 혼자서 감당이 힘들 때 그 파동수 또한 좋다고 볼 수 없는 것입니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1,1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SITEINFO

dcbooks.co.kr
My own VLOG Diary that only scraps Youtube videos that I am interested in.
연락처 : help@ggemtv.com

NEWS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dcbook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