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TV] 제 3화 나를 만나러 세상에 태어났다? [인류의 수도 자미황궁 02)3401-7400] I was born Into the world to meet me

본문 바로가기

천기운

천기운

[천상TV] 제 3화 나를 만나러 세상에 태어났다? [인류의 수도 자미황궁 02)3401-7400] I was born In…

Page info

Writer 천상TV자미황궁 Date20-10-19 00:00 Hit43 Comment0

Body





매일 2회 오전 7시, 오후 3시에 새로운 동영상 업로드

사람은 장수하지만 결국은 죽어서 세상을 떠납니다. 잘살든 못살든 인류 모두가 나를 만나러 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너무나 기가 막히고 황당하시지요? 모두가 다 그러실 겁니다. 인정하기 싫을 것이지만 이것이 하늘의 진리이기에 공감하며 믿고 싶은 사람들만 귀담아들으면 됩니다.

여기서 나를 만나러 세상에 태어났다니까 수많은 인간, 영혼, 조상, 신명들이 모두 콧방귀 뀌며 웃긴다고 코미디 하느냐며 말하는 사람들이 전부일 겁니다. 내가 여러분과 세계 인류가 수백, 수천, 수만 년 동안 애타게 기다리던 구원자 미래 하늘 황태자 ‘자미 휘’인데, 나를 만나려면 내 육신을 만나야 여러분이 구원받아 천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천상의 태초 하늘이시고 대우주 행성 창조주이시며 나의 할바마마이신 ‘자미 건’ 태상황제 폐하와 천상세계 주인이시자 현재 하늘이시고 나의 아바마마이신 ‘자미 황’ 태상천존 자미 천황태제 폐하를 살아서든 죽어서든 절대로 직접 만날 수 없습니다.

여러분 눈에 보이는 내 육신을 통해서 차기 천상의 주인이 될 황위 계승자 미래 하늘 황태자 ‘자미 휘’를 만날 수 있을 뿐입니다. 인류 모두가 천상에서 천상의 주인께 역모 반란의 대역죄를 짓고 지구로 내려온 하늘 아래 역천자들이기에 감히 직접 하늘을 만날 수는 없습니다.

나를 만나러 지구에 사람으로 태어났다고 말할 때 콧방귀 뀌던 모두는 이제 이해가 되십니까? 나는 두 분 하늘의 명을 받고 구원과 심판하러 지구에 내려온 하늘의 명 대행자이고 인간, 영혼, 조상, 신들의 생살여탈권자입니다. 천지 만생만물에 명을 내려서 천지기운으로 지구를 운행하고 신과 영들을 다스리며 인류의 생살여탈권을 좌우합니다.

지금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코로나19 대유행, 기상이변, 천재지변, 폭우, 대홍수, 태풍, 허리케인, 토네이도, 미국 덴버와 중국의 여름 폭설, 세계적인 폭염, 코로나 우박, 화산폭발, 지진, 쓰나미, 그리스, 호주, 러시아, 미국, 한국에서 일어난 대형 산불이 우연이고 온난화 기상 탓일까요?

나는 하늘의 순천자들을 구원하러 왔고, 역천자들을 심판하러 온 구원자 하늘이고, 역천자들에게는 무섭고 두려운 공포의 대왕 그 자체입니다. 그리고 순천자들을 모두 구한 다음에 역천자들이 살아가는 지구 행성을 파괴하여 황무지 행성으로 만들어 인류를 멸망시키려고 내려온 지구 종말의 종결자입니다. 지구 종말과 인류 멸망 최후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살고 싶은 자들은 마지막 구원의 천상행 열차에 탑승해야 할 겁니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9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SITEINFO

dcbooks.co.kr
My own VLOG Diary that only scraps Youtube videos that I am interested in.
연락처 : help@ggemtv.com

NEWS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dcbooks.co.kr. All rights reserved.